쥬메드 듀얼 아날로그 온도계 & 습도 게이지

ZOO MED Precision Analog Thermometer & Humidity gauge

MADE IN ENGLAND

Allows for the monitoring of temperature and humidity of your terrarium with one unit. Thermometer scale: 20° to 120°F (-6° to 49°C). Humidity Scale: 0 to 100%.

 

쥬메드 듀얼 아날로그 온도계 & 습도 게이지는 테라리움의 온도와 습도를 정확하고 정밀하게 판독합니다. (온도 범위 20 – 120 ℉, -6 – 49 ℃, 습도 범위 0 – 100%)

부적절한 온도는 파충류에게 스트레스와 질병의 주요 원인이므로 온도의 모니터링은 매우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탈수, 박테리아 또는 곰팡이 감염, 피부 질병과 같은 문제를 예방하는데 습도의 모니터링은 매우 중요합니다.

독특한 벨크로로 테라리움에 쉽게 부착 및 제거가 가능합니다.

아날로그 방식으로 고장이 잘 안나고 전문 브리더는 물론 초보자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제품 뒷면의 벨크로를 제거하고 테라리움 왼쪽 또는 오른쪽 내부 벽에 쥬메드 듀얼 아날로그 온도계 & 습도 게이지를 부착합니다.

정확한 온도와 습도 측정을 위해 직접 수분이나 열을 방출하는 지역과 거리가 먼 곳에 부착합니다.

온도계

하나의 온도계를 사용하는 경우, 테라리움의 따뜻하거나 차가운 지역의 중간에 배치합니다.

사이즈가 큰 테라리움에는 각 온도 영역에 맞춰 온도계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열대종 파충류의 경우, 제대로 음식을 소화하기 위한 이상적인 온도는 80 – 90 ℉ 입니다. 80 ℉ 이하로 유지해서는 안됩니다.

사막종 파충류와 그린 이구아나는 낮 시간 동안 85 – 95 ℉, 밤에는 80 – 85 ℉ 로 유지하도록 합니다.

습도 게이지

사막종 : 습도 60% 미만을 유지합니다. (일부 사막종은 70%까지 허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40% 이하를 필요로 하는 개체도 있습니다.)

열대종 : 65 – 85%가 최적이며 대부분의 종들은 별 문제없이 55 – 70%를 허용합니다.

각각의 종에 따라 요구하는 온도가 다르므로 책 및 전문가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은 출고 시기에 따라 색상 및 디자인, 제품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이미지와 설명은 계약된 공식 판매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