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시즈 셔플 박테리아 소일

Axiz Supple Bacteria soil (1 L)

MADE IN JAPAN

액시즈의 셔플 박테리아 소일은 흡착계 소일에 박테리아를 착상시킨 특별한 소일입니다.

 

인공을 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화균 외 광합성 세균, 유산균, 천연 효모 및 각종 효소 등을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소일과 박테리아를 조합한 제품으로 초보자도 쉽게 관상어 등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를 함유하고 있어 관상어, 수초 등에게 최적의 수질을 만들어 줍니다.

여과 박테리아의 작용으로 물고기의 배설물, 이끼의 원인이 되는 유기물, 암모니아 및 아질산염을 분해시켜 줍니다.

흡착력, 탈취력이 높기 때문에 물을 더욱 맑고 깨끗하게 해줍니다.

특수 제조법으로 형태의 부서짐이 적습니다.

 

supple_3 supple_4

금붕어 및 송사리용 (미꾸라지, 생이새우, 민물고기, 수초 등에 적합) – 브라운

 

supple_5 supple_6

금붕어 및 송사리용 (미꾸라지, 생이새우, 민물고기, 수초 등에 적합) – 블랙

 

supple_7 supple_8

열대어 및 수초용 (네온테트라, 베타, 구피, 엔젤피쉬, 아피스토, 새우, 약산성을 좋아하는 관상어 및 수초 등에 적합) – 브라운

 

supple_9 supple_10

열대어 및 수초용 (네온테트라, 베타, 구피, 엔젤피쉬, 아피스토, 새우, 약산성을 좋아하는 관상어 및 수초 등에 적합) – 블랙

 

사용방법

따로 세척하지 않고 바로 수조 바닥에 깔아준 뒤 조심스럽게 물을 부어 주세요.

물 10 ~ 15 L 기준 액시즈 박테리아 소일 1 ~ 2 개가 넣어줍니다.

물 15 ~ 30 L 기준 액시즈 박테리아 소일 2 ~3 개를 넣어줍니다.

1년을 기준으로 교환해 주세요.

물이 탁한 경우에는 여과 장치를 작동시키며 수면에 막을 치는 경우 건져내도록 합니다.

관상어, 수초 외의 용도로는 사용하지 마세요.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생물을 어항 속에 넣어 주세요.

 


+ 제품은 출고 시기에 따라 색상 및 디자인, 제품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이미지와 설명은 계약된 공식 판매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