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쥬 프리미엄 고양이 캔

밀레쥬 프리미엄 간식은 신선한 원료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된 국내산 웰빙 간식입니다.

밀레쥬 프리미엄 캔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저지방, 고단백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균형있는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는 전연령과 품종을 위한 웰빙 영양 간식입니다.
쉽게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지나친 칼로리 섭취를 방지하며, 건사료에 비해 낮은 칼로리로 체중관리에 좋습니다.
반려묘의 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유지시켜 체내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며, 피모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맛과 질감이 뛰어난 밀레쥬 프리미엄 캔은 기호성이 높으며, 반려묘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 줍니다.

 

Mille Zoo Fresh Food For Cats, Premium Can, 100g
MADE IN FRANCE

 


 

Fresh Food For Cats, Premium Chicken Can 치킨캔
닭고기는 저지방, 고단백, 저칼로리로 다른 육류에 비해 포화지방이 적어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 중의 하나이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동맥경화 및 심장병 예방에 효과가 있는 리놀레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식감이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서 모든 연령의 반려묘에게 적합한 식품이며, 저칼로리로 다이어트가 필요한 반려묘에게 좋습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체력 회복에 좋고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A가 풍부하여 암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주원료 : 닭고기, 토끼고기, 돼지간,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등
등록성분 : 조단백 5.0% 이상, 조지방 1.0% 이하, 조회분 4.0% 이하, 조섬유 2.0% 이하, 칼슘 0.1% 이상, 인 1.0% 이하

 

 

Fresh Food For Cats, Premium Salmon Can 연어캔
연어는 지방과 단백질 등이 균형있게 담겨 있고 비타민A와 비타민D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체력과 관절, 위장 건강에 좋습니다.
연어에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가 풍부해 모질을 부드럽고 윤기나게 해주며, 알레르기에 대한 면역성을 키워줍니다.
또한 오메가3에 함유된 풍부한 DHA는 뇌세포의 활동을 활발하게 하며, 혈관과 혈액을 깨끗히 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장병과 동맥경화 등의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EPA가 다량 함유되었습니다.
다이어트가 필요한 고양이, 근육이 부족한 고양이에게도 도움이 되어 반려묘에게 필수적인 식재료입니다.
주원료 : 연어, 참치, 송어, 돼지간,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등
등록성분 : 조단백 5.0% 이상, 조지방 1.0% 이하, 조회분 5.0% 이하, 조섬유 2.0% 이하, 칼슘 0.1% 이상, 인 1.0% 이하